'사건·사고 사실확인원' 서류를 첨부하여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금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도 많겠다는 생각에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 포스팅을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 오류가 떴을때는 사용하는 통신사 또는 결제하고자 했던 결제대행사 고객센터로 왜 오류가 뜨는지 물어보는 것이 가장 빠르게 원인을 파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구글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등에서 상품권, 게임머니/아이템 등을 구매하여 직접 판매도 가능하기 때문에 사기를 당하거나, 개인정보 유출에 관련한 걱정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잠깐 필요한 소액의 현금 가지고 대출을 받기에 애매할 때 소액결제 현금화 이용하세요

-결제가 가능한 한도 금액은 통신사, 결제대행사, 결제 시도한 사이트 별 상이할 수 있으니 자세한 한도 관련 문의는 결제대행사로 문의 해보셔야 합니다.

이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여 현금화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신가요?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처는 주로 상품권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것이지만, 정보이용료 사용처(용도)는 구글 플레이에서 유료 앱,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때 주로 사용이 됩니다.

미납 없는 고객님의 경우 결제시스템을 이용하시려면 에러창에 나와있는 다날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스마트폰과 아이폰으로 소액결제를 하게 되면 자신이 사용한 금액만큼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소액결제 한 금액이 합산되어 청구가 되므로 자신의 경제 여건에 맞게 꼭 필요할때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다 수 존재하고, 그 중에서 어느 하나의 휴대폰으로 한도를 다 쓴 경우 (휴대폰이 여러개라도 명의자 기준으로 결제 한도가 적용됨)

소액결제 현금화가 상용화되면서 소액결제 현금화 이용해주는 분들이 많아진 만큼 좀 더 수수료 싼 업체를 찾거나 아예 직접 하려는 분들도 많아졌습니다.

단어 검색을 해보시면 쉽게 찾을 수 있으시고 빠르고 믿을 수 있는 저희 "패밀리뱅크" 를 이용해주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카카오톡 상담 바로가기

저희 중재센터에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사항은 휴대폰명의자께서 해당결제건들에 대해 구매자정보 (회원가입자 이름과 생년월일) 확인을 원하실 경우 본인 확인 소액결제 및 유선동의 절차를 거쳐 해당업체로 구매자정보 제공요청 대행만 가능하나, 해당업체인 에곤은 회원정보 미수집 업체로 저희 중재센터에서 도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마도 미리 정해 둔 한달 카드 사용금액이 오바 될거 같은 상황에 나름 휴대폰 결제를 이용했던거 같은데 자동 결제가 아닌 단발성 결제로 확인이 됩니다.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